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中 대표 예능 '쾌락대본영' 출연…시청률-포털 장악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中 대표 예능 '쾌락대본영' 출연…시청률-포털 장악

천사들의모후 2012. 11. 20. 15:08

 

 

김현중이출연한 ‘쾌락대본영’은 중국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며 15년 째 방송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2년 현재까지 누적 시청자가 약 7억 명으로 추산되는 중국 호남TV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달 하순, ‘쾌락대본영-김현중 특집’ 녹화를 위해 중국으로 출국했을 당시에도 중국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는 김현중의 출연분이 17일 전파를 타자 29성 시청률 2.84%, 전국 시청률 2.48%와 시장점유율 7.14%의 놀라운 수치를 기록, 역대 출연한 한류스타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방송 직후 호남TV 관계자는 “29성 시청률 2.84% 라는 김현중의 기록은 상당히 고무적인 수치로, 동일 프로그램 출연했던 장근석(2.54%)과 이민호(2.65%)의 기록을 경신했다” 라면서 “시장 점유율 7% 돌파 역시 기존에 출연했던 국내 한류스타들과 중국 아티스트들 전체를 통틀어서도 손에 꼽힐 정도의 높은 기록이다” 라면서 놀라움을 표했다.

히트곡 ‘브레이크 다운’으로 환상적인 오프닝 무대를 꾸민 김현중은 약 80분간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특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 남다른 승부욕으로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등 시종일관 재치 있는 대답과 예측불허의 행동들로 MC들과 방청객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특히 ‘쾌락대본영’ 방송 전후 김현중의 공식 웨이보 팔로워 수가 약 30만 명 가까이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주요 포털 사이트 바이두에서 남자배우부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시청률에 이어 포털까지 완전히 장악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켰다.

현지의 한 방송 관계자는 “현재 중국에서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현중이 기존 한류 스타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크게 환영 받고 있다” 라면서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현중은 현재 중화권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콘서트와 영화, 드라마, CF 등 러브콜을 꾸준히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우주스타를 꿈꾸는 글로벌 한류스타를 모시고 있으니 어쩔 수 없는 일이긴 한데...우리나라 TV 예능에서 김현중을 보고싶다.

무섭게 빨리 흘러가는 시간이니까...12월 12일 크리스마스 선물 받고 나면...곧...일주일에 두시간씩...아니 그 이상 볼 수 있을꺼야. 그치?

(긍정의 힘이 필요해 무~~~지 많~~~이)

우리 서로 건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