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日싱글 '히트' 20만장 돌파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日싱글 '히트' 20만장 돌파

천사들의모후 2012. 9. 3. 19:21

김현중, 반한 분위기에도  뜨거운 인기...日 싱글 '히트' 20만장 돌파 



김현중이 일본 싱글2집 '히트' 발매 두달만에 20만장을 팔아치웠다.

2일 일본 오리콘 차트는 2012년 1월부터 9월 첫째주까지의 판매고를 집계한 '2012년 오리콘 싱글 연간 잠정 순위'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차트에는 김현중, 동방신기, 소녀시대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싱글 연간랭킹' 22위에 이름을 올린 김현중은 싱글2집 '히트' 앨범을 발매 두 달만에 20만장을 팔아치우는 저력을 보이며 한국 가수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했다. 이 밖에도 슈퍼주니어는 현재 18.4만장으로 26위, 동방신기 '안드로이드'는 17.5만장으로 30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현중은 최근 독도 문제를 둘러싸고 한일 관계가 냉랭한 시점에도 현지에서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8월 20일 방송된 일본 후지TV 인기 장수프로그램 '헤이헤이헤이'에 출연해 '히트'로 멋진 라이브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현중은 현재 드라마 '도시정벌'의 남자 주인공 백미르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후지TV '헤이헤이헤이' 화면캡처/CJ E&M enews24 이경남 기자

 

김현중, 했다하면 대박! 일본 싱글 '히트' 20만장!


김현중이 반한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싱글 2집 '히트(HEAT)'를 20만장이나 판매했다.

2일 집계된 일본 오리콘 차트에 의하면 김현중은 '싱글 연간랭킹' 2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한국 가수 중에는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는 발매 두달만에 보인 성과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김현중은 드라마 <도시정벌> 일본 프로모션을 겸해 10월 4일 일본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지원기자/꼼지락늬우스


..............................

 

김현중이 한국 가수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그것도 두달만에...

진짜 혼자서도 잘하는 우주신 김현중...대단하다. 정말 네가 최고다. 

김현중 화이팅~!!! 


소속사발 기사는 하루 하고 반나절이 지나 올라왔고 역시 더 좋은 제목과 내용으로 보도되었다.

속도는 느리지만 꼼꼼한 거라고 생각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