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전시] 김현중《매개체》 본문

우주신이야기

[전시] 김현중《매개체》

천사들의모후 2023. 12. 1. 23:52

사진으로 볼 때 보다 그림이 참 좋았다.
자유로운 상상력을 그림으로 표현해낸 능력과 그림에 딱 어울리는 제목 덕분에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이번주에 꽤 많은 그림 전시를 다녀왔는데
가장 흥미롭고 즐거운 전시였다.
+

전시회 오픈런
팜플렛과 작가 엽서를 샀다.
대충 훑어보고 밥 먹으러 갔는데
그사이 김현중 작가님 다녀가셨다고 ㅎㅎ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그림 찬찬히 보고 있는데
다시 김현중님 등장
현중님도 그림 둘러보시다가 너무 많은 팬들 때문에 어쩔줄몰라 하시더니 갑자기 사인회 개최
뭔가 고맙고 감지덕지한데 미안한 마음도 들어서 쭈뼛거리다가 줄서서 사인 받았다.
나는 '그림이 너무 좋아요' 라고 말했고
현중님은 '아니에요' 라고 말했던 것 같다.
그림 진짜 너무 좋아요!!!
진심입니다.

뭔지모르게 뿌듯하고 엄청 행복한 하루였다.


#김현중 #매개체 #그림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