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또깨고 ep.1) 미슐랭 식당에서 하는 탕후루 ASMR. 본문

현중채널

(또깨고 ep.1) 미슐랭 식당에서 하는 탕후루 ASMR.

천사들의모후 2023. 11. 1. 22:48

https://youtu.be/MfmUpx8if8U?si=So5AiKFagg7g4Xzz

 

안녕하세요~

현중의 새로운 시리즈 ‘또 깨워줘서 고마워’입니다!

그동안 해보지 못한 새로운 도전들을 많이 해보고자 제작진이 냉동인간 현중을 깨워보았습니다.

앞으로 재밌는 영상 많이 업로드할 테니

많이 깨워주시고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보태주시고 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단맛 안 좋아하는 현중의 탕후루 먹기

이런 콘텐츠 아니면 절대 안 먹어볼 음식(?)일 텐데

애썼다 싶은

ㅋㅋㅋㅋㅋㅋㅋ

 

줄임말 정말 별로고

딱복 맞추고 좋아한 나

아무래도 꼰대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제작진이 새로운 도전을 많이 해본다니

기대해 볼게요.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