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SNS 2023. 8. 11.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SNS 2023. 8. 11.

천사들의모후 2023. 8. 11. 19:10

아침도... 저녁도... 해장국을 먹었습니다.
제주도 대표 해장국,
서울 대표 해장국이라고 생각이 드는 아직은 덜 유명한 나만의 맛집들... ^^
둘 다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어디가 더 좋다고 하진 못하겠네요.
비가 많이 왔지만, 유명하다는 마음 샌드 구해서 서울 오니 마음이 따듯해지네요~^^ 모두 좋은 밤 되시길

#KIMHYUNJOONG #김현중
#キムヒョンジュン #金賢重
#광복집 #무정해장국 #제주마음샌드

 
 
.
.
.
 
어제 오늘 날씨가 안 좋았는데
제주도를 다녀오셨군요.
 
무정해장국은 제주도 현중투어 가서 해장국을 먹어봤고
광복집은 화가 김현중 씨 그림도 보고, 해장국도 먹기 위해서
현중투어 한번 가야겠네요.
제주마음샌드 역시 언젠가 한번 사 먹어보는걸로

사진으로 나마 소식을 듣게 되면 반갑고
그 사진이 내 스타 얼굴이면 더 기분이 좋아요. ㅎㅎ
 
안 될 말이지만
젖은 머리 말려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