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COVER] 김현중 #17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Original song: 커피소년) 본문

PLAYLIST x COVER

[COVER] 김현중 #17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Original song: 커피소년)

천사들의모후 2023. 7. 26. 16:23

https://youtu.be/QS3X8KvRz6k

 

PLAYLIST x COVER #17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Original song. 커피소년)

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모두가 나를 비웃는 것 같아 기댈 곳 하나 없네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러져 혼자 남아있네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러져 혼자 남아있네

 

혼자가 아니야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

.

.

네가 힘들 때

네 맘을 알아주고 네 맘을 위로해주고 싶었다.

너무 절망스러워 무섭고 혼자라고 느껴질 때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알려주고 싶었다.

그럴 때 알게 된 이 노래

너에게 불러주고 싶었다.

 

소심하게 댓글로 이 노래 불러달라고 썼었는데

진짜 불러줄지 몰랐어.

여자 가수가 피처링한 부분이 있어서

혼자 부르기 어려운 곡을 괜히 신청했나 싶기도 했었는데

온전히 내 가수 목소리로 들으니 참 좋다.

 

내가 살면서 힘든 어느 날 어느 순간

네가 불러준 이 노래 들으면 힘날 것 같다.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