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의 닭 한마리 본문

현중채널

현중의 닭 한마리

천사들의모후 2023. 4. 9. 21:58

 

https://youtu.be/e3qIt12xysw

몇년 전에 해외팬들에게 뭐 먹고 싶은지 물어봤더니 '닭 한마리'라고 해서 놀랐던 기억
닭 한마리가 뭐야 하면서 급히 검색해보니
닭 한마리를 끓여 먹고 그 국물에 칼국수를 끓여먹기도 하고 죽 처럼 끓여 먹기도 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번 HENECIA LIVE ON 쿡방 요리가 '닭 한마리'여서 반가웠고
방송 다음날 팬들이랑 먹어보니
소스에 찍어먹는 닭이 정말 맛있었다.
칼국수도 맛있었고 ㅎㅎ

현중의 사쿠라 국수는 엄마의 나박김치가 필요해서 어려울 것 같지만 ㅋㅋ
일본 팬분이 사쿠라면을 선물로 보내주신다고 했으니 그냥 소면으로는 먹어볼 수 있을지도

수요일이 아니라서 현중의 영상이 올라올 줄 몰랐는데
영상을 볼 수 있게 되어 깜짝 선물 받은 기분이다.
오늘은 두 번만 더 봐야지.ㅎㅎ

+

일본에서 선물이 왔어요. 

닭한마리 명동에 가서 사먹었는데, 집에서 국수라도 삶아 먹어야할 것 같아요.ㅎㅎ

 

선물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국수 자체도 감동이지만 이렇게 섬세하게 마음 써주셔서 더 고맙습니다.

6월 팬미팅때 꼭 오세요. 한국오시면 맛있는거 대접할게요^^

#김현중 #현중채널 #HENECIA LIVE ON #쿡방 #닭한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