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2012 김현중 팬미팅 in SEOUL 본문

우주신이야기

2012 김현중 팬미팅 in SEOUL

천사들의모후 2012. 1. 23. 14:44

출처 : www.kimhyunjoong24.com / 감사합니다.

 

명절을 앞두고 맏며느리인 내가 왜 바쁘지 않겠는가...그래도 김현중의 팬미팅 소식을 듣고 단1초도 망설이지 않았다. 그저 무조건 가야겠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그리고 다녀왔다.

 

14곡을 불러준 김현중의 라이브 무대는 최고였다. 더불어 그의 목소리는 마법같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다.

팬미팅을 통해 그는 노래만, 마음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웃기기도 하고...감격, 기쁨, 설레임, 유쾌함, 감동을...느끼게 해주었다.

그의 무대를 보는 내내 그의 마음이 느껴졌고 그가 더 믿음직스러워졌고 그를 더 사랑하게 되었다.

김현중 고마워~ 나의 스타가 되어줘서...네가 그냥 잘생긴 연예인 그저그런 가수, 배우가 아닌 멋진 사람 좋은 사람 그리고 내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불러주고, 내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배우가 되주어서 고마워. 볼 때마다 발전하는 너를 지켜볼 수 있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

 

2011년 솔로 활동을 총결산하는 무대가 바로 2012 김현중 팬미팅 in SEOUL 이었다.

그는 "늘 응원해주시고 항상 제가 어떤 결정을 내려도 항상 저의 편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의 믿음에 항상 보답, 그이상 할 수 있는 김현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2년 항상 건강하시고 웃는 일만 웃을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우주신 김현중이 큰절할때 나도 객석에 앉아서 함께 절했지만, 세뱃돈은 신사임당으로 차곡차곡 모을께. 6월에 나올 새앨범 그리고 너의 모든 활동~응원할께.

진심으로... "항상 널 응원할 것이고 어떤 결정을 내려도 너의 편이 될 것이고 어떤 상황에서도 널 믿을께. 2012년 웃는 일만 웃을 일만 있도록 노력할께. 그리고 너와 함께 웃자~ 우리 건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