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천사들의모후 2020. 10. 7. 10:50

HENECIA

김현중,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19일 공개 

가수 김현중이 새 앨범 'A Bell of Blessing'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김현중은 오늘(7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A Bell of Blessing(어 벨 오브 블레싱)'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A Bell of Blessing'을 포함해 'What Are We Fighting For', 'I'm a Million', '물구나무' 등 총 11개의 트랙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에서 김현중은 타이틀곡 'A Bell of Blessing'을 비롯한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앨범 전곡의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타이틀곡 'A Bell of Blessing'은 전 세계의 팬들에게 보내는 헌사로 경쾌한 비트의 리듬으로 음악을 이끌어가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수록곡 'I'm a Million'과 'THIS IS LOVE', 'Pure Love'는 일본에서 발매한 곡이었으나 전 세계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로 특별히 한국어로 번안하여 수록하였다.

이번 새 앨범 'A Bell of Blessing'은 세상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어려움을 이겨내고자 하는 굳은 의지가 담긴 김현중 만의 음악세계를 풀어낸 앨범이다.

한편 김현중은 10월 17일 랜선 콘서트 'A Bell of Blessing'를 개최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정규앨범 'A Bell of Blessing'은 10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올해 초 일본 정규앨범 [달과 해와 너의 노래]가 나올 때 부터 한국 앨범을 기다려왔다.

인터뷰였는지, 악수회때 였는지, 공연 중에 했던 말이었는지 기억은 가물가물하지만,

일본 정규앨범에 담을 곡을 정할 때 화려한 곡들이 정말 많았는데

오랜 시간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편안한 자장가 같은 노래를 선물하고 싶어서 [달과 해와 너의 노래]를 타이틀 곡으로 정했다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었다.(워딩은 달라도 의미는 이렇게 이해했던...)

그래서 한국 앨범에 담길 화려한 곡들이 궁금했고 기다려졌었다.

제목을 보니 다양하고 화려하면서 웅장한 따뜻함 그리고 담담한 아픔까지 느껴진다.

내 상상력 만렙 ㅋㅋㅋ

공연은 17일 앨범과 음원 공개는 19일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