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2화 패러글라이딩 체험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2화 패러글라이딩 체험

천사들의모후 2020. 1. 25. 21:01

 

 

 

 

 

 

 

 

하늘을 나는 김현중을 보는 것이 즐거웠다. 내스타 김현중 자유롭게 날아 비상하길!!!

 

 

 

 

 

안 다치셨어요? 괜찮으세요?라는 질문이 쏟아지는 걸 보면

안 괜찮은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은 괜찮으니까 괜찮은 걸로...

 

 

 

패러글라이딩할 때 절대 점프는 하지 않습니다!!!

 

 

 

난 2000원 깍아주는 것 대신 김현중 님께 드린 기념품 달라고 해야지ㅋㅋ

 

 

 

'독수리가 된 느낌'을 체험해 보고 싶다!!!

 

 

 

한결같이 강아지 예뻐하는 김현중ㅎㅎ

 

 

 

드론에 찍힌 '자빠지는 장면' 이렇게 좋아할 수가 ㅋㅋ

 

 

 

2020년 김현중 님 첫 싸인 보러 가야 하는데...

 

 

 

즐거웠다니 넘 다행!

 

 

 

별로 까다롭지 않게 뭐든 잘 먹는 것처럼 보이는데... 맛없으면 안 먹는 한식 마니아

 

 

 

틀린 가사마저 함께 부르는 덤 앤 더머 듀오

 

 

 

사나산아 경기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63-3 / 언젠가 가야지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va3UWel4YSI

 

 

게시일: 2020. 1. 24. KIMHYUNJOONG (김현중)

현중채널-2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

 

 

 

현중채널 덕분에 금요일이 즐거워요.

지금 마닐라 공연중이라 트윗이 난리인데, 보고싶다!!!

마지막 BIO-RHYTHM in Manila = THE LAST RHYTHM 무사히 잘 마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