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영화] 레저 시커 The Leisure Seeker 본문

영화공연전시책이야기

[영화] 레저 시커 The Leisure Seeker

천사들의모후 2018. 7. 31. 21:52



감독   파올로 비르지

출연   헬렌 미렌, 도널드 서덜랜드



치매에 걸린 남편과 말기암인 아내가

캠핑카 레저 시커를 타고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야기




.......................................




출장다녀온 남편이 비행기에서 봤다는 영화

영화 두편봤는데 잠은 안오고

비행시간은 7시간 넘게 남아있어서 절망했었다고 이야기하는데

나두 비행 한계시간은 5시간이라서

너무 공감


장거리 출장에 빡센 일정 때문인지 감기걸린 남편

에어컨 바람이 싫다고 해서

서울 기온 39도를 찍었다는데

오늘 한번도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 하하하


내스타님아~ 드디어 내일부터 촬영시작!!!

순조롭게 촬영 진행되길

드라마 대박나길 기도할께요.

여주 결정기사 봤는데, 예쁘네요.ㅎㅎ

.

.

.

김현중 승소 #

법원은 16억 원을 배상하라는 최씨의 주장은 완전히 거짓말로 판명되어 모두 기각 하고,

오히려 김현중씨에게 최씨가 1억 원을 지급하라 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 김현중씨는 형사소송을 통해 명백하게 최씨의 범죄사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최씨는 사기미수와 명예훼손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검찰은 최씨에게 1년4월의 실형을 구형하였고, 판사는 사기미수 혐의에 유죄를 선고하였습니다.

검찰은 벌금형 선고에 불복 항소하였습니다.

진실이 밝혀질 수 있도록 끝까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